로지텍 아이폰 독 스피커 pure-fi express plus

흑백테레비

·

2011. 2. 28. 12:21

지인인 블로거 고마리이장님이 지난달에 캐논 DSLR 60D를 구매했습니다. 남대문에서 구매할때 같이 다녀왔습니다. 캐논 카메라를 사고 정품등록을 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데 그중에 아이폰독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마리이장님은 안드로이드폰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로지텍의 아이폰독을 제가 갖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오늘 드디어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로지텍의 'pure fi express plus'입니다. 10만 초반대의 저가 제품입니다. 매장에 있는 고가의 아이폰 독 스피커들보다는 음질이 비교가 안되지만 그래도 쓸만합니다. 시계로도 쓸수 있고, 알람 기능도 있기 때문에 실내 인테리어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로지텍 pure fi express plus의 구성품입니다. 독 스피커와 전원 어댑터, 리모컨, 사용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실제로 보면 크기도 작아서 좁은 책상에도 놓을수 있습니다.


리모컨입니다. 리모컨으로 전원을 끄고 킬수 있고, 음악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무한반복 및 임의재생과 볼륨 확대/축소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뒷면에도 스피커가 달려 있습니다. CDP나 MP3 플레이어를 연결할수 있는 입력이 있고, 전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밑에는 AA 건전지 6개를 넣을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건전지를 활용하면 야외에서도 음악을 들을수 있습니다.


음량 설정과 시간을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모습입니다.


아이폰4를 장착해봤습니다. 침대 곁에 두고 음악도 듣고 라디오 듣는데도 활용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