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과 싸이의 남아공월드컵 응원가 <울려줘 다시한번> 뮤비/mp3 다운받기

흑백테레비

·

2010. 4. 2. 01:10


밴쿠버 동계올림픽의 감동이 채 가시지 않았는데 몇달후면 남아공월드컵이 시작됩니다. 2002년의 그 붉은 물결의 감동을 국민 모두가 잊지 못하고 있을텐데요. 벌써 8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4강의 주역들은 대부분 은퇴하고 대표팀 막내였던 박지성이 든든한 주장이 되었습니다.

당시 4강은 개최국의 이점과 선수들의 노력과 실력 그리고 온국민의 응원이 함께해서 이룰수 있었던 성적이었습니다. 축구에선 서포터를 12번째 선수라고 합니다. 그라운드에서 함께 뛰지는 못하지만 열광적인 응원은 선수들이 실력을 100% 발휘하는데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남아공 월드컵에서도 대한민국 대표팀이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다시 국민 모두가 대한민국을 붉은 물결로 물들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김장훈과 싸이가 응원가를 내놓았습니다. 둘은 참 죽이 잘맞던데, 이번 <울려줘 다시한번> 뮤비에서도 죽이 아주 잘 맞습니다. 응원가 답게 노래는 신납니다.

평범하게 살던 사람들의 가슴속에 남아있는 감동과 열망이 다시 한번 울려줬으면 한다는 내용입니다. 각자 일상생활을 하던 김장훈과 싸이가 우연히 만나 2002년의 감동을 재현하면서 사람들이 하나로 뭉쳐서 응원하다는 줄거리인데 오는 남아공월드컵에서 모두가 하나되어 대표팀을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면 <울려줘 다시한번>의 mp3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ttime.tworld.co.kr/2010/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