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 가입하고 최신 넷북/울트라씬(에이서 1810)무료로 받기

흑백테레비

·

2010. 3. 3. 23:21

와이브로 가입하고 최신 넷북/울트라씬(에이서 1810)무료로 받기

새학기를 맞이해서 넷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볍고 작은 넷북이 인기인데요. 하지만 성능에 대한 불만도 만만치 않습니다. 작고 가벼운 대신 아쉬운 성능때문에 넷북을 꺼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작고 가벼운데다 성능도 좋은 노트북은 없을까요?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울트라씬입니다. 넷북처럼 작고 가벼운데다가 성능도 웬만한 노트북만큼 좋은 것이 바로 울트라씬인데요.

하지만 울트라씬은 노트북만큼 가격이 비싼것이 흠입니다. 넷북이 30~50만원 가량하는데 반해 울트라씬은 100만원이 훌쩍 넘는 기종도 많습니다. 이 탐나는 울트라씬을 조금은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와이브로와 함께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넷북들은 와이브로와 결합해서 구매하면 무료이거나 아주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씬도 와이브로와 함께 결합해서 구매하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이나 저렴하게 울트라씬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구매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넷북과 울트라씬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니 둘러보시고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Wibro 가입하기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성능은 뒤떨어지지 않는 에이서의 울트라씬 (ACL_1810RR7/ACL_1810SB7)의 사진 및 사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