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와 명함 샘플북(sample book) 받기!!

흑백테레비

·

2009. 3. 26. 14:20



편집 디자인을 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종이와 명함 샘플북을 신청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여러 곳을 검색해서 받았는데 금미특수지(한솔제지)와 삼원제지에서 아주 질도 좋고, 내용도 많은 샘플북이 도착했습니다. 다른 제지회사에서도 받았는데 위 두 회사만큼 다양하지 않고 주로 아트지와 스노우지를 다루어서 종류가 많지 않더군요.

금미특수지 샘플북 신청 http://www.kmpaper.co.kr/etc/etc04.html
삼원제지 샘플북 신청 http://www.samwonpaper.com/

금미특수지는 샘플북은 착불택배만 부담하면 되고, 삼원제지는 영업사원이 직접 가져다 주더군요. 따라서 일반인은 신청하기가 좀 힘들듯 합니다.
페이퍼모아(
http://www.papermore.com/)나 지상낙원(http://www.paperangel.co.kr/)의 쇼핑몰을 이용하면 원하는 샘플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명함 샘플북은 거래처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서울 충무로 필동 인쇄골목의 명함 인쇄소에 가시면 샘플북을 쉽게 구할 수 있을 겁니다.

다음은 제가 보유하고 있는 샘플북을 소개해드립니다.

◎ 금미특수지(한솔제지)에서 받은 샘플북입니다. 총 3권으로 나뉘어 있고 다양한 종류의 샘플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은 명함 샘플북입니다.

◎ 삼원제지에서 받은 샘플북입니다. 종류가 많고 다양합니다. 낱권으로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고, 종이의 무게도 다르게 구분되어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