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이어폰 MDR-XB21EX

흑백테레비

·

2012. 10. 1. 23:48

아이폰으로 음악을 듣기 위해 이어폰을 새로 장만했습니다. 번들 이어폰 또는 저가의 이어폰만을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아내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소니의 XBA-1과 MDR-XB21EX 중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MDR-XB21EX이 좀 더 낫다는 인터넷 평들이 있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매장엣 둘다 들어봤는데 MDR-XB21EX가 제가 듣기엔 조금 더 좋은거 같더군요. 둘다 저가이고 가격차이도 얼마나지 않지만 소리가 좀 더 부드럽고 음을 잘 표현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외부 소리도 완벽하게 차단해주고요. MDR-XB21EX의 줄은 잘 엉키지 않는 칼국수 줄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죠.

 

 

 

전에 쓰던 이어폰은 단자가 일자형이라서 금방 고장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MDR-XB21EX은 기역자 단자라서 내구성이 더 좋습니다.

 

 

구성품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파우치와 4종류의 다른 크기의 이어버드 그리고 클립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5가 출시되면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데 아이폰5에는 새로운 이어팟이 들어 있다고 하고 옵티머스G의 번들 이어폰은 가격 대비 성능이 정말 뛰어나다고 합니다. 때문에 스마트폰을 교체할지도 모르는 상황에 좀 더 기다려볼까 하는 생각도 있기도 했지만 그냥 질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