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나무 치과에서 스케일링하고 기부도 하고

흑백테레비

·

2011. 3. 23. 16:40

지난 번 치과 방문에 이어서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먼저는 충치치료를 했고 이번에는 스케일링을 하고 왔습니다. 명동 라임나무 치과에 대해서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주 친절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더군요. 무엇보다 치료도 잘하시는것 같구요.

[치과방문기] 명동 라임나무 치과

지난번 방문기를 포스팅하다가 충치 치료전에 사진촬영한다는 것을 알려드렸는데요. 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여자친구가 조금 부끄럽다고 하지만 충치먹은 치아를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이를 더 잘 닦아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충치균이 얼마나 파 먹었으면 아래 사진처럼 치아가 구멍이 났을까요.


충치 치료를 마친 사진을 보니 치료한 것이 티가 안날정도로 깔끔한것 같습니다. 어떤 치료를 한것인지 잘 모를정도로 원래 치아처럼 치료가 된것 같습니다. 지난번 충치치료와 마찬가지로 이번 스케일링도 다들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라임나무 치과의 특징은 많은 봉사활동입니다. 치과 곳곳에 봉사활동의 흔적이 많이 있습니다. 치과 직원분들이 해외봉사활동도 많이 하고, 사회공헌도 많이 하더군요. 심지어 치과내부에 있는 커피도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하더라구요.

라임나무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하면 10%를 [기아대책]에 기부한다고 합니다. 치료도 받고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이네요.

라임나무치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limed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