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프레스블로그의 리뷰 전문 매거진

흑백테레비

·

2010. 10. 6. 17:44

지난주 프레스블로그 (http://www.pressblog.co.kr/)에서 택배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MAS라는 리뷰 매거진이더군요. 지난번에 트위터에서 이벤트가 있길래 응모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프레스블로그 리뷰매거진을 받아보는 것이었습니다. 이 리뷰전문 잡지는 격월로 발간되며 프레스블로그 회원만으로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소수정예를 대상으로 한 잡지라는 이야기입니다.

프레스블로그도 리뷰 사이트로 유명하지만 그외에도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는 위드블로그와 레뷰 그리고 프레스블로그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블로그와 트위터를 이용한 마케팅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리뷰를 대행해주는 사이트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프레스블로그처럼 오프라인 잡지를 만드는 곳은 이곳이 처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MAS 매거진이 들어있습니다. 이승기씨가 표지모델이군요. 헤드라인은 갤럭시S와 아이폰4를 비교해서 구매포인트를 알려주는 기사입니다. 그리고 각종 제품들에 대한 소식과 리뷰가 올라와 있습니다. 잡지를 걷어내면 각종 샘플들이 들어있습니다. 화장품들이 많았구요. 카레도 하나 들어 있더군요. 마스크팩과 화장품들은 여자친구에게 줬습니다. 아주 좋아하더군요.


앞으로 MAS가 더욱 발전해서 샘플이 아닌 완제품들 예를 들어 전자제품 같은 것들도 배송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식품과 화장품에 한정되어 있는 리뷰제품들이 좀 더 다양한 제품들로 넓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음호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