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DMB] EASY TV 개봉기, 아이폰 보조배터리 겸 DMB

흑백테레비

·

2011. 2. 15. 12:25

이지TV 체험단에 선정되어 상신이디피의 아이파트너 Easy TV를 받았습니다. 아이폰이 아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분들의 구매요건중에 아마도 DMB때문에 그런 선택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아이폰에서 DMB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 DMB를 볼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것은 아닙니다. 별도의 악세사리를 구매하면 아이폰에서도 DMB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상신이디피에서 만든 아이파트너 EASY TV입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DMB 수신시간 8시간
- 배터리 용량 1800mAh
- 무게 67g
- 보조배터리 사용시 추가시간
   * 대기시간 250시간 추가
   * 통화시간 5시간 추가
   * 영상재생시간 7시간
   * 인터넷 사용시간 (3G 5시간, WIFI 6시간)
   * 음성재생시간 30시간 추가

이지TV는 DMB 기능뿐만 아니라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시 아이폰의 배터리 용량이 불만이기 마련인데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지TV 박스 모습입니다. 투명한 상자에 이지TV 본체가 들어있고 하단에 사용설명서와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케이블, 실리콘케이스, DMB케이스, 사용설명서입니다.


이지TV의 뒷모습입니다. 아이폰 카메라를 쓸수 있게 구멍이 있고, EASY TV를 사용할 수 있는 주황색의 버튼이 별도로 있습니다. 하단에는 충전할 수 있는 부분과 DMB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DMB 케이시의 안쪽 모습입니다. 아이폰과 결합할 수 있는 접합부분이 보입니다.


아이폰과 결합함 모습입니다. DMB와 아이폰을 먼저 결합한 다음에 실리콘케이스로 씌어야 완성이 됩니다. 잠시 사용해본 결과 제일 중요한 DMB는 수신이 잘됩니다. 다음에는 EASY TV 어플과 함께 사용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