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웃끼지마, 웃긴 사진과 재미있는 동영상이 한자리에

흑백테레비

·

2011. 9. 16. 16:15

심심하고 따분할때 또는 오후 시간에 졸음이 슬슬 밀려올때 웃긴 사진 한장 어떠세요? 재미있는 사진을 보면 재미있기도 하고, 졸음이 달아나기 마련입니다. 다양한 웃긴 사진들을 모아놓은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웃끼지마]인데요. 다른 사람들이 올린 다양한 웃긴 사진들을 감상하거나 내가 가지고 있는 웃긴 사진을 공유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웃끼지마 어플을 실행하면, 웃긴 사진들을 바로 만날수 있습니다. 최신의 웃긴 사진이나 인기를 얻고 있는 사진을 선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검색 아이콘을 눌러 검색어를 입력하면 관련된 재미있는 사진들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의 갤러리 버튼을 누르면 카테고리 별로 정리된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웃긴 이미지를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을 누구나 올릴수 있는데 단 중복된 자료는 승인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진을 선택하고, 카테고리를 지정하고 [이미지올리기] 버튼을 누르면 쉽게 사진을 올릴수 있습니다.

또한 웃긴 사진이라고 올렸는데 재미가 없다면 사람들이 [안웃겨]를 60% 이상 클릭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삭제됩니다. 일종의 인기투표인셈인데요. 이 방식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받는 웃긴 사진들만 업데이트 될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내가 본 웃긴 사진은 내 폰에 저장하거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은 남들과 공유하면 더욱 재미있겠죠. 나른한 오후에 웃긴 사진을 잠시 보며 활력을 되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