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클럽에서 영화,공연,음식,쇼핑 할인혜택을 누려보자.

흑백테레비

·

2011. 9. 19. 22:29

여러분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KT에서는 별이라는 이름으로 등급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귀찮아서 혹은 잘몰라서 각종 할인혜택을 받지 않고 있는데요. [올레클럽] 어플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비싼 요금 내고 스마트폰 쓰는데 혜택은 최대한 사용해야겠습니다.

올레클럽 어플은 KT 스마트폰 사용자뿐만 아니라 Wibro,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사용자도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올레클럽 실행화면입니다. 프레스티존, 별스토어, 제휴사할인, 문화/공연, 가입안내, 쿠폰/마켓 등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각 메뉴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입/안내 : 올레클럽의 다양한 혜택을 안내하고, 바로 가입까지 가능.
- 프레스티지존 : 국내에서 해외로 이어지는 프리미엄 혜택을 만나보세요.
- 제휴사 할인 : 편의점, 외식, 커피&베이커리, 영화 등 다양한 할인/무료 혜택을 누리세요.
- 별스토어 :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통한 모바일 상품 및 홈상품 결제, 기부 서비스를
- 문화/공연 : 최신 인기 뮤지컬/콘서트/스포츠/전시 등 각종 문화공연을 높은 할인 예매 서비스로
- 쿠폰/마켓 : '별' 차감 없는 브랜드/추천 쿠폰 이용과 무료로 제공되는 홍보관 체험에 참여하세요.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는 제휴사할인 메뉴입니다. 피자/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커피, 영화 할인에 대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영화할인을 많이 사용하는데 KT 할인이 되는 영화관이 따로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해보고 사용하면 됩니다.


쿠폰/마켓 메뉴입니다. 각종 쇼핑, 음식점 등에 대한 쿠폰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있으면 클릭합니다. 쿠폰에 대한 상세 내용이 나오고, 쿠폰 다운받기를 누르면 쿠폰지갑에 해당쿠폰이 다운됩니다.


문화/공연 메뉴입니다. 공연할인과 알림서비스, 예매대기, 핫세일, 선예매 등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잘활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프레스티존에서는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입안내 메뉴에서는 사용가능한 별을 조회할수 있으며, 모바일 카드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카드는 지갑에 부피도 차지하고 잃어버리기도 하는데 모바일 카드가 있다면 꼼꼼히 혜택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별스토어에서는 별을 이용해 핸드폰요금선결제, 홈상품결제, 모바일상품결제와 기부를 할수 있습니다.

연말에 가면 별을 사용하지 못한 분들이 많은데 기부 메뉴를 통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