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추천] 특수문자입력 어플로 친구에게 문자/카톡 보내기

흑백테레비

·

2011. 9. 12. 09:00

어린 세대나 여성분들은 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문자를 많이 주고 받는 분들의 특징을 보면 다양한 특수문자와 이모티콘을 사용한다는 것인데요. 일반 핸드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오면서 특히 아이폰에서는 특수문자가 지원되지 않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트 ♥ 모양 하나 문자로 보내려고 해도 친구에게 보내달라고 한후 다시 복사해서 보냈다는 어느분의 말씀처럼 다재다능한 아이폰이 특수문자는 지원해주지 않아 다소 무미건조한 문자를 주고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특수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특수문자] 어플을 이용하면 특수문자를 문자로 보내기, 이메일로 보내기,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복사하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나 카카오톡에서 특수문자를 친구에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특수문자] 어플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수문자입력] 어플의 모습입니다. 아이폰 키보드 배열과 똑같지만 상단에 숫자가 보입니다. 숫자를 누르면 다양한 특수문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에서 만날수 있었던 특수문자를 이제 아이폰에서 만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윗 사진처럼 다양한 특수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가 카카오톡으로 특수문자를 전송하고 싶다면 특수문자를 이용해 먼저 내용을 입력합니다.


입력을 다했으면 상단의 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보내기를 누르면 문자, 카카오톡, 이메일 등 보낼 곳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화면이 전환되고 특수문자를 보낼 친구를 선택한후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키보드에 특수문자가 적용된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어플을 거쳐서 보내야 하는 것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특수문자를 보내고 싶었는데 못보냈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