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보람의 뽀토닷컴, 사진인화부터 포토팬시,포토북까지 한곳에서

흑백테레비

·

2010. 10. 25. 22:43

요즘은 워낙 디지털카메라가 대중화되어서 한집에 카메라가 1대 이상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 좋은날 카메라 가지고 나가보면 남녀노소할것 없이 비싼 기종의 카메라를 들고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 부럽지 않은 카메라를 가지고 좋은 실력을 내뽐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게 다 디지털카메라의 보급때문일 것입니다.

저도 요즘 DSLR 카메라가 생겨서 그 어느때보다 사진을 많이 찍고 있습니다. 현상과 인화를 생각하지 않고 셔터를 누르기 때문에 집에와서 메모리를 보면 사진이 가득합니다. 필름카메라 시절 같으면 인화비가 적지 않게 들기 때문에 사진 한장한장에 정성을 들여서 셔터를 눌렀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죠. 그 사진들이 컴퓨터 하드와 외장하드에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사진을 어떻게 간직하고 계신가요?

예전엔 필름을 현상소에 맡겼다가 찾아와 앨범에 간직했을텐데 요즘은 대부분 파일이나 미니홈피 또는 블로그에 저장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사진은 인화를 해서 앨범에 간직하는 것이 제맛인것 같습니다. 앨범을 한장한장 넘겨가며 옛 추억을 되새기는 재미도 큽니다.

개그우먼 백보람씨가 패션쇼핑몰만 하는줄 알았는데 '사진인화' 서비스 쇼핑몰인 '백보람의 뽀토닷컴 (http://www.bboto.com)도 운영하고 있더군요. 레뷰에서 인화권 쿠폰을 받아서 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백보람의 뽀토닷컴


1. '뽀토닷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종류
백보람의 뽀토닷컴에서는 동네 사진관에서 해주던 인화서비스는 물론 앨범과 포토북, 액자, 포토팬시, 대형사진 인화, 그리고 필름카메라 스캔까지 사진의 모든것을 서비스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친구들과 놀러가서 찍은 단체사진을 인화해서 모임때 나눠줬더니 정말 좋아하더군요. 그리고 조만간 필요한 증명사진도 사무실에서 사진을 찍어서 맡겼는데 정말 잘나왔습니다.

2. '뽀토닷컴'인화서비스의 주문 노하우
뽀토닷컴에서 제공한 주문 노하우입니다. 이 노하우대로만 하면 실패할일은 없겠군요.

 1. 촬영한 카메라 종류 파악하기
q.jpg

   
2. 인화프로그램의 미리보기
w.jpg

3. '뽀토닷컴'의 인화품질 및 가격비교, 인화품질제도
뽀토닷컴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자세한 가격은 링크(http://www.bboto.com/Customer/Guide.asp)를 참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인화품질은 모니터보는것보다 약간은 밝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뽀토닷컴에서는 밝기보정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화사하게 사진이 나옵니다.


뽀토닷컴에서는 인화품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품질이 마음에 안든다면 무료재인화를 해준다고 하니 혹시나 사진이 잘못나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진인화서비스로 추억을 소중히 간직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