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M 베이스볼 워너비 퀴즈 응모하고 받은 글러브 [혼스포츠 올라운드 글러브]

흑백테레비

·

2012. 8. 24. 09:54

야구 좋아하시죠? 저도 직접 야구장에는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중계 혹은 뉴스는 꼭 챙겨보곤 합니다. 스포츠 채널 여러곳에서 야구중계를 해주고 있는데 딱히 한 채널만 보지는 않고, 내가 좋아하는 팀을 중계한 채널을 주로 보는 식입니다. 그중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야구중계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xtm인데요. 야구 중계가 끝나면 각 채널마다 야구소식을 알려주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xtm에서는 베이스볼 워너비라는 프로그램을 공서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데요. 생생한 야구현장의 소식을 들을수 있어서 자주 보고 있습니다. 어느날 베이스볼 워너비를 보는데 트위터(http://twitter.com/xtmwannab)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냉큼 응모했는데 운이 좋게도 한번에 당첨되어서 멋진 글러브를 받게 되었습니다. 안그래도 친구들과 캐치볼이나 해볼까 했는데 좋은 글러브를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정답을 맞춘 분들은 글러브를 재치있는 오답을 보낸 분들에겐 스포츠 고글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응모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받은 글러브는 혼스포츠(http://www.honsports.com/)에서 협찬한 제품입니다. 올라운드 글러브로서 용 그림이 자수로 새겨져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보니 가격은 132,300원입니다. 야구장 갈때도 친구들과 놀때도 글러브를 가지고 다녀야 겠습니다.

 

제가 손이 성인 어른보다 큰 편인데도 불구하고 크기는 적당했습니다. 바깥쪽에 새겨진 용그림 자수와 안쪽에 새겨진 혼(魂)자가 멋집니다. 제품 생산지는 대만이더군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