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로또 판매점 검색/찾기

흑백테레비

·

2012. 3. 25. 21:53

매주는 아니지만 생각날때마다 저는 로또를 삽니다. 로또를 사서 1등 당첨을 꿈꾼다기보다는 현실적으로 1주일동안의 즐거움을 위해 산다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것 같습니다. 물론 1등 당첨으로 수십억을 수령하게 된다면 기쁘겠지만 그게 어디 현실적으로 쉬운 일이겠습니까. 술도 잘하지 않고 담배도 피지 않는 저로서는 일주일에 5천원으로 행복해질수 있는 상상을 한다는 자체만으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혹은 월요일 출근해서 로또 당첨번호 하나하나 맞춰보는 재미와 1등 당첨되면 어떻게 쓸까를 아내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겁더군요.


그런데 이번주 토요일에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가 언뜻 오늘이 토요일이라는 것을 알고, 로또를 살려고 했는데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제가 일하는 사무실 주위에서는 로또 판매점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로또 판매점을 알려주는 사이트는 많은데 믿기 어려운 사이트도 많고, 링크를 누르다보면 사설판매와 관련된 사이트이더군요. 그래서 정식으로 로또판매점 찾을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링크해봅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 찾기 http://www.nanumlotto.co.kr/lot/findstore_map.asp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내가 살고 있는 위치를 선택하면 가까운 위치의 로또 판매점을 찾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