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블로그를 아이폰에서, 버즈니 맛집 어플

흑백테레비

·

2011. 11. 14. 18:03

100% 믿을순 없지만 맛집을 찾을때 블로그에 많이 의존하곤 합니다. 물론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해서 간 맛집 아닌 맛집에 실망하는 경우도 많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블로그 맛집은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솔직한 사용기로써 많은 참고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하루에도 수만개씩 쏟아지고 있는 맛집 정보의 홍수속에서 내가 원하고 또 정확도가 높은 컨텐츠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신뢰할수 있는 진짜 맛집을 찾을순 없을까요?


평범한 블로거들의 맛집 리뷰를 모아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버즈니 맛집'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크게 4가지의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내주변 맛집, 지역/메뉴, 쿠폰, 리뷰의 메뉴로 나누어집니다.


먼저, 내 주변 메뉴를 선택해봤습니다. 내주변 맛집이 점수와 거리, 리뷰, 즐겨찾기, 투표, 블로그, 조회, 리뷰날짜 순으로 정렬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론 꿀점수라는 블로거들의 리뷰점수에 의한 순위가 보여집니다. 또한 주제별(한식, 중식, 양식, 일식, 카페, 주류)로도 맛집을 볼수 있습니다.

제 주변 맛집중에 가장 상위를 차지한 맛집을 선택해봤습니다. 맛, 분위기, 가격, 서비스에 대한 점수와 리뷰를 볼수 있습니다.


버즈니 맛집을 통한 리뷰와 블로그 리뷰 그리고 트위터 리뷰로 나누어진 해당 음식점에 대한 솔직한 평을 만날수 있습니다. 지도에서는 맛집의 위치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메뉴인 '지역/메뉴'를 선택하면, 지역별로 메뉴별로 맛집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 세번째 메뉴인 '쿠폰'에서는 내주변 맛집의 쿠폰으로 맛집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리뷰' 메뉴에서는 각종 맛집에 대한 리뷰를 모아서 볼수 있습니다. 버즈니에서는 맛집 순위뿐만 아니라 리뷰어들의 순위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좋아하거나 신뢰하는 리뷰어가 있다면 즐겨찾기를 해놓고 검색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맛집 어플 '버즈니 맛집'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