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플추천] 나는대두다. 머리 큰 귀여운 대두 만들기

흑백테레비

·

2011. 11. 22. 17:34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다 더 재밌게 하는 방법이 바로 대두샷 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머리만 2~3배로 키워서 미니홈피에 올리던 생각이 납니다. 한때 포토샵으로 많이 했는데 몇번 하다보니 귀찮더군요.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아이폰 어플로 쉽게 대두샷 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나는대두다' 어플을 받으면 몇번의 조작으로 쉽게 대두 인증샷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대두다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캐릭터가 참 귀엽죠?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촬영하기''앨범에서가져오기'목록에서불러오기'중에서 대두로 만들 사진을 촬영하거나 불러올수 있습니다.


제 사진을 앨범에서 불러와봤습니다. 대두샷을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자동으로 얼굴을 검색하면, 오른쪽 안내와 같이 색칠하고 지우개로 지우면 대두샷을 만들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얼굴이 검색된 부분은 빨갛게 보이는데요. 불필요한 부분은 지우개로 지우고, 인식하지 못한 부분은 색을 칠해서 싱크로율이 좋게 만듭니다. 완료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몇초동안 보이는데 잠시 기다리면 대두샷을 만날수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제 얼굴이 대두샷이 되었네요. 안그래도 대두인데...친구나 연인끼리 한번 해보면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완성된 사진은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보내거나 앨범에 저장할수 있습니다. 대두샷 놀이로 즐거운 추억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