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지면에 실린 흑백테레비 글 모음

흑백테레비

·

2011. 1. 1. 08:44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라는 지방 일간 신문이 있습니다. 수도권 사는 분들이야 처음듣는 이름이겠지만 대전과 충남북에서 꽤 인지도가 있는 신문입니다. 충청투데이에서는 따블뉴스라는 메타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블로거들이 쓴 글을 충청투데이 사이트에서도 노출해주고, 좋은 글들은 발행되는 지면에 소개되기도 합니다. 충청도에 거주하거나 관심이 많은 블로거분들은 따블뉴스에서 활동을 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따블뉴스에 가입한지가 꽤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글을 송고했었고, 적지 않은 글들이 지면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따블뉴스에서는 블로거들의 글을 1주일에 한번씩 많은 지면을 할애해서 보도해주곤 합니다. 보잘것 없는 이야기들이지만 신문을 통해 여러 사람들에게 읽혀진다니 부끄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합니다. 아울러 지면에 실린 다음날엔 소정의 원고료도 받을수 있으니 기쁨은 두배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지인에게 '내 블로그 글이 신문에도 가끔 실린다'라고 말하니 잘 믿지 않더군요. ㅋ '스크랩 해놓은것이라도 있냐'고 묻길래 '지방신문이고 거주지가 달라서 그렇지 않다'고 대답했습니다. 때문에 그것을 한번 정리해보는 의미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2011년엔 더욱 내실 있는 개갈안나는블로그로 거듭나겠습니다. ^^

<충청투데이에 보도된 흑백테레비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