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헤드폰_파나소닉 RP-HTX7

흑백테레비

·

2009. 3. 18. 17:42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하나 하기로 했다. 남들 다하는 사탕보다는 여자친구가 좋아할만한 특이한걸 알아보다가 여자친구가 헤드폰을 갖고 싶다고 해 이러저리 검색을 하던중 파나소닉의 헤드폰이 마음에 드는게 아닌가. 여자친구에게 인터넷으로 사진을 보여주니 너무 이쁘다고 좋아해서 주문했다.

전에는 '오디오테크니카 ATH-ON3'를 사용했는데 귀 부분이 더 큰것을 원해서 RP_HTX7로 주문하고 오디오테크니카는 내가 쓴다. ㅜㅜ

크림색으로 주문했는데 포장이 특이했다.(헤드폰의 한쪽만 노출되도록)
인터넷 쇼핑몰 중에 정품이 아닌것을 파는 곳도 있다니 주의해야 한다.


디자인이 클래식해서 더 이쁘다. 디자인이 너무 요란하면 오히려 촌스러워 보이거나 거추장스러워 보일 수도 있는데 헤드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이라 깔끔하다. 고가의 헤드폰에 비할바는 아니겠지만 귀에 쏙 들어가고 무엇보다 중요한 음향도 아주 깨끗하다. 선도 한쪽에만 이어져 있어서 꼬일 염려도 없고 길이도 딱 적당하다.



여자친구가 머리에 쓰면 춘리처럼 된다 ㅎㅎ
크기 비교를 위해서 미키마우스 mp3에 꽂았다.

헤드폰의 스펙은 아래와 같다.

파나소닉 RP-HTX7
형식 다이나믹형/밀폐형
코드길이 1.2 + 2(연장선)m
플러그 3.5㎜
임피던스 40Ω
음압감도 99㏈/㎽
주파수 특성 7-22,000㎐
중량 165g

중간 가격에 예쁜 헤드폰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