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맛집 찾기, 아임IN 핫스팟 2.0

흑백테레비

·

2011. 11. 1. 18:12

밥먹을때 가장 참고하시는 것이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요즘은 블로그에서 맛집을 검색하거나 스마트폰으로 맛집을 검색해보고 찾아가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에선 웹으로 검색하거나 어플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아임IN 핫스팟 2.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아임IN으로 발도장 찍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임IN 핫스팟은 160만 아임IN유저가 직접! 남긴 발도장, 포스트, 사진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진짜! Real 뜨는 맛집 랭킹 차트를 제공해줍니다. 이런류의 어플들은 사용자가 많아야 데이터도 누적되고 활성화되는데 일단 이점에서는 합격점을 받아도 될것 같습니다. 2.0으로 버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새로워진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시즈널하고, 다양한 테마별 맛집
2. 키워드, 반경 검색을 통한 편리한 맛집 찾기 기능
3. 더욱 깔끔하고, 귀여워진 디자인!
4. 맛집 찾아갈 때 편리한 자동차 길찾기 기능
5. 업체별 랭킹추이보기 및 추천 기능


아임IN 핫스팟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첫화면에서는 지금 내위치 주변에서 뜨는 스팟을 순위별로 보여줍니다. 현재 내 주변에서 어떤 음식점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제 주변에서는 할리스가 인기가 있군요. 해당 업체를 눌러봤습니다. 영등포구에서 21위네요. 업체화면에서는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업체에서 찍은 사진들을 볼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나눈 이야기들을 확인할수도 있고, 랭킹 순위의 추이도 볼수 있습니다. 지도를 누르면 해당업체가 어느곳에 있는지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업체 화면에서 지도를 누르면 맛집이 어디있는지 찾을수 있습니다. 아래 메뉴의 자동차 길찾기를 클릭하면 맛집 찾아가는 길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테마스팟에선 테마별로 나눠진 맛집을 검색할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구장 근처 맛집도 일목요연하게 나누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맛집을 공유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SMS,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마이스팟에서는 내가 자주가거나 마음에 드는 맛집을 즐겨찾기 해놓을수 있습니다. 딱히 먹고 싶을게 없을때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찾고 싶을땐 아임IN 핫스팟을 사용해보세요.

아임IN 핫스팟  아이튠즈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