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전시회알리미, 2012년 서울모터쇼 일정은?

흑백테레비

·

2011. 5. 17. 11:03

전시회는 새로운 제품을 만날수 있고 업계 최신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전문가들이나 관련업계 사람들만 붐볐는데 요즘은 일반인들도 전시회를 즐겨찾고 있습니다. 모터쇼 같은 경우에는 특별히 자동차와 관련이 없고 관심이 없어도 나들이나 쇼 구경 또는 레이싱걸 촬영등을 목표로 하는 분들로 문전성시입니다. 지방에도 큼직한 전시관들이 많이 생겨나고 규모가 큰 전시회가 연중 열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시회 일정을 챙기지 못해서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해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전시회도 많은데 뒤늦게 알게 되어서 유료입장을 하거나 이미 끝난후에 알아차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전시회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 <전시회알리미>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전시회/박람회를 일정별,전시장별,품목별,인증전시회로 나뉘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전시회의 경우 수십수백만명의 관람객들이 모여들고, 세계적인 이슈가 되기 때문에 전시산업을 키우는 것은 경제발전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정별로 전시회를 알아본 모습입니다. 달력에 전시회 일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지역 전시장별로 전시회 일정을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at 센터에서 있는 전시회 일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1년 상반기에는 2가지의 전시회가 있었습니다. 각 전시회 일정을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방에 있는 전시장은 찾아가기가 힘든 경우가 있는데 약도라든지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