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실시간으로 무료 음악 듣기, 프리리슨 FREE Listen

흑백테레비

·

2011. 3. 20. 02:46

아이폰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주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전화이외에 이메일 확인, 인터넷 검색, 게임 그리고 아마 음악감상이 큰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아이폰은 아이팟을 이용해 음악을 듣습니다. 하지만 아이튠즈를 이용해 음악을 변환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게다가 mp3를 다운 받으려면 비용을 지불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프리리슨 FREE Listen'은 국내의 최신 음악들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최신 곡들을 아이폰에서 무료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로 음악을 들을수 있지만 매일 로그인 할때마다 포인트가 충전되기 때문에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먼저 프리리슨을 이용하기 위해선 회원가입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이메일을 입력하면 가입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실시간 인기곡을 볼 수 있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을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재생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상단의 가사 버튼을 누르면 재생되는 음악의 가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리스트를 선택하면 다른 유저들이 듣고 있는 음악들을 같이 들을수 있습니다. 반대로 내가 선택한 음악들도 다른 사람들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리스트엔 내가 선택한 음악들을 확인할 수 있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도 듣고 싶은 음악을 찾을수 있습니다. 아이튠즈로 동기화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듣고 싶은 음악들이 있을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