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보드카, 스미노프(smirnoff) 파티에 초대합니다.

흑백테레비

·

2011. 1. 28. 16:41

보드카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술자리는 좋아하긴 하지만 술을 잘 못마십니다. 때문에 간단히 생맥주 몇잔 즐기는 정도입니다. 때문에 보드카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아서 보드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편입니다. 보드카하면 일단 추운 시베리아와 러시아가 떠오르죠. 추운 지방일수록 도수가 높은 술을 마시고, 추운 나라가 1인당 마시는 술의 양도 많다고 합니다.

세계 1위의 보드카 브랜드인 '스미노프'가  2월 11일 국내 상륙을 기념으로 파티를 연다고 합니다. 이번 파티는 슈프림팀의 공연과 게임, 놀이기구를 즐길수 있는 신개념의 파티라고 합니다. 파티장에서는 스미노프로 만든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 칵테일존이 설치됩니다.

스미노프 보드카
15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세계1위의 브랜드. 1864년부터 생산이 시작되었고 러시아 황실에 납품을 함. 스미노프는 3번의 증류과정과 10번의 여과로 만들어짐.


스미노프 보드카는 러시아에서 생산이 시작되었지만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러시아와는 결별(?)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러시아 혁명이 일어나면서 스미노프 생산 중단 및 스미노프 가문이 사형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후 프랑스에서 사업을 이어갔고, 1933년부터 미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술에 세계 현대사의 역사가 담겨 있네요.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홈페이지
http://www.betheresmirnoff.com/main.html

디아지오 코리아 홈페이지(스미노프)
http://www.diageo.co.kr/brand/sm_main.asp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facebook
http://www.facebook.com/BeThereSmirnoff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twitter
http://twitter.com/BeThereSmirnoff



스미노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 파티 초대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즐거운 파티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