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 에피소드Ⅶ-능력

흑백테레비

·

2010. 4. 27. 16:47

SKY 시리우스 안드로이드폰 특징들

1GHz의 CPU의 빠른 반응 속도
퀄컴사에서 출시한 스냅드래곤(Qualcomm Snapdragon) 1GHz CPU 사용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PC와 동일한 인터넷 환경
브라우저 플래시(Flash)기능을 제공해 PC와 동일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브라우저 북마크 기능으로 PC와 같은 바로가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SNS 사용 최적화
활용성 및 인기가 높은 SNS(Me2day, twitter, cyworld)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SNS 매니저기능을 제공해 한 화면에서 글 작성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및 위젯을 통해 스카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UX(User Experience)를 제공합니다.

User Memory
사용자 메모리는 내장 500MB와 외장 메모리는 최대 32GB까지 지원하고 기본 8GB메모리를 제공합니다.
 
옵티컬 조이스틱(Optical Joystick)
제품 전면 하단부에 옵티컬 조이스틱(Optical Joystick)을 제공해 메뉴 이동 시나 게임 구동 시 내비게이션 키로 활용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 Look & Feel UI/GUI
사용 빈도가 잦은 애플리케이션(메시지, 전화번호부, TDMB, Player, 전자사전 등)을 SKY Style로 제공하여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익숙한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720p decoding & encoding HDMI
16:9 고화질의 동영상을 선명한 아몰레드(AMOLED)를 통하여 재생할 수 있으며, HDMI를 통해 고화질 콘텐츠를 HDTV로 연결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기능
SMART PLAYER
별도의 변환 없이 동영상 시청 가능, MP3파일 포멧 지원

RSS 리더
웹미디어 주소추가를 통해 손쉽게 구독 가능, 구독 내용 별도 저장 가능

판도라 TV
손쉬운 시청을 위해 카테고리 별로 분류, 다양한 콘텐츠 제공

블로그 노트
워드와 같은 편집 환경 제공, 블로그 및 SNS 서비스 연계 활용 가능

SKY Planner
구글 캘린더와 동기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