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언으로 수익금 지급받자

흑백테레비

·

2009. 8. 21. 00:42


메일을 확인했더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새로운 소식이 날라왔습니다. 수익금 지급방법이 변경되었다는 메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2009년 8월 20일 (목), 님이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과 연관된 지불방식을 변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변경에 대한 질문사항이 있으면  님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지급 유형을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http://www.google.com/adsense의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내 계정' 탭으로 이동합니다.
- '지급 세부정보' 섹션에서 지급 유형을 확인합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 목록을 검토하거나 업데이트하려면 '내 계정' 탭아래의 '계정 액세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Google 애드센스는 사용자간의 액세스 분쟁을 중재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그동안 애드센스가 수익은 많지만(다른 광고에 비해서) 여러가지 불편한 점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송금부분이 큰 몫을 차지했습니다. 애드클릭스를 비롯해 한국의 광고 서비스들은 주로 통장에 바로 넣어주었는데 구글의 애드센스는 수표로 받아야 했습니다.

때문에 미국에서 오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환전에 대한 수수료와 추심전 또는 추심후 환전에 따른 부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웨스턴 유니언>으로 바뀌면서 구글에서 지급한 다음날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도 이런 불만을 알았는지 <웨스턴유니언>으로 송금받는 서비스를 일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베타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부러운 눈길로만 베타서비스 이용자들을 지켜봤는데 의외로 빨리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급방식 변경화면

개인정보 입력화면

 
빨간색으로 강조된 부분에 이름을 적고 밑에 체크를 하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웨스턴 유니언>으로 바꾸고 애드센스 수익금을 보다 편리하게 빠르게 지급받으세요.

<웨스턴 유니언> 지급방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