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공무원 월별 수당(성과상여금, 명절휴가비, 연가보상비, 급식비 등)

흑백테레비

·

2013. 1. 4. 10:10

 

2013/01/03 - [유용한 정보] - [공무원 2013년 봉급표] 공무원 월급 공개

 

2013/01/03 - [유용한 정보] - [대통령 연봉]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연봉은 얼마일까?

 

어제 2013년 공무원 봉급표를 포스팅했는데 생각보다 관심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안정적인 공무원의 월급에 대해 궁금증이 많아 그런것 같습니다. 아울러 많은 분들이 봉급외에도 공무원들이 받고 있는 각종 수당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공무원들이 받는 수당은 매월 받는 정근수당가산금,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등이 있고 그외에 월별 지급되는 수당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명절(추석, 설)을 앞두고 지급되는 명절휴가비와 7월과 12월에 지급되는 연가보상비가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 등 가족이 있다면 가족수당도 받게 되구요.

 

수당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공무원의 급수와 각자의 환경에 따라 받는 금액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얼마를 받는다고 말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공무원들이 받고 있는 수당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무원성과급여포털 공무원봉급표 http://pac.mopas.go.kr]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