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미니 에코백, 초등 유아 미술 색칠 놀이 공부하기 좋아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유용한 정보

무지 미니 에코백, 초등 유아 미술 색칠 놀이 공부하기 좋아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무지 에코백도 많이 찾으십니다. 미니 사이즈의 에코백은 25*20*9의 아담한 크기입니다. 아래 사진은 6살 아이가 든 모습인데요. 들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입니다. 귀엽고 작은 사이즈이다보니 고학년이나 어른보다는 유아나 초등학교 저학년들이 많이 찾는 사이즈입니다. 학교 준비물을 챙겨갈때도 좋고, 초등학생이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미술 시간에 색칠 꾸미기 하기에도 좋은 사이즈에요. 미니 에코백에 패브릭 마카나 크레파스만 있다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에코백이 탄생하지요. 무지 에코백으로 사용해도 좋고 학원,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 교습소, 카페, 미술학원 등에서 판촉물이나 답례품으로 인쇄도 가능합니다. 인쇄는 최저수량 100개부터이고, 1도 실크인쇄 4만5천원입니다. for155 에..

2022.03.15 게시됨

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하기, 학원 교회 단체 판촉 굿즈로 좋아요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유용한 정보

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하기, 학원 교회 단체 판촉 굿즈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봄이 오는줄 알았는데, 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곧 봄이 오겠지요. 따뜻한 봄날이 오면 지긋지긋한 코로나도 좀 잠잠해지고, 우리의 일상생활도 다시 활기를 띄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하는 업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for155라는 곳인데요. 무지 에코백, 캔버스 파우치, 에코백 대량 소량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판촉물 스토어입니다. 무지 에코백에 패브릭 마카로 색칠을 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에코백이 탄생하더라구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아이들 색칠하기나 성인들 미술 취미생활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for155는 무지 에코백 뿐만 아니라 인쇄 제작도 하고 있습니다. 학원, 학교, 교회 등의 로고를 넣어서 제작하거나 간단한 텍..

2022.02.17 게시됨

아빠 노릇

아빠, 육아휴직해도 괜찮아

자신 없지만 해보고 싶은 '육아휴직' 첫째가 태어난지도 1년 하고도 5개월이 넘게 지났다. 게다가 한달 후면 연년생으로 둘째가 태어난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것이다. 첫째를 보고 있으면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둘째가 태어날 것을 생각하면 설렌다. 하지만 마음 한 구석에는 육아에 대한 부담이 크게 자리 잡고 있다. 그 중에는 경제적인 것도 있지만 내가 과연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도 자리 잡고 있다. 물질적인 것보다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다. 나는 다행히 지금까지는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 다른집과 비교는 해보지 않았지만 집안일도 도우려 애쓰고 있고, 아이와 최대한 시간을 많이 보내려 노력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쌓고 싶..

2018.09.16 게시됨

조선개국투쟁사, 적폐청산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책과 영화관

조선개국투쟁사, 적폐청산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한다. 그동안 맛집이나 여행지 정보를 찾는답시고 남의 블로그는 하루에 서너번씩 들어가면서도 정작 내 블로그는 찾지 않았다. 블로그하는게 취미여야 하는데 어느 순간 하나의 노동이 되다보니 흥미를 잃었던 것이 가장 큰 이유였다. 그리고 이래저래 바쁘기도 했고... 어찌됐든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의 주제는 '책'이다. 어제 몇달만에 홍대를 갔다. 지인의 출판기념회가 있었기 때문이다. 책의 이름은 '조선개국투쟁사'이다. 장르는 정치소설. 역사소설도 아니고 정치소설은 왠지 낯설다. 더구나 소재가 고려와 조선의 이야기이니 말이다. 출판기념회는 어찌어찌 잘 끝났고, 집으로 돌아와 책을 펼쳤다. 요즘 소설책 치고는 꽤 두껍다. 428쪽. 조금만 분량이 늘어 났으면 1, 2부로 나누어 출간해..

2017.07.25 게시됨

서울근교 계곡 추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파주 적성 감악산 계곡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그곳에 가면

서울근교 계곡 추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파주 적성 감악산 계곡

요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런날 시원한 계곡 물에 발 담그고 있으면 금상첨화겠죠. 서울 근교에도 좋은 계곡이 많지만, 주말에 차 안막히고, 사람도 많지 않은 계곡을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두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계곡이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지난 주말에 동네 이웃과 함께 다녀온 계곡인데요. 파주 적성면에 있는 '영국군설마리전투추모공원'에 있는 계곡입니다. 적성면 소재지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방화동에서 토요일 오전 10시 경에 출발했는데 1시간 가량 걸렸네요. 차가 하나도 막히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네비에 '영국군설마리전투추모공원'을 찍고 출발했습니다. 도착했을때는 차가 몇대 없었는데 점심 시간쯤 되니 주차장이 꽉 차더군요. 물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실망하..

2016.07.25 게시됨

제26회 아시아1인극제가 거창에서 개최됩니다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그곳에 가면

제26회 아시아1인극제가 거창에서 개최됩니다

제26회 아시아1인극제가 8월1일(토요일)~2일(일요일) 거창에서 개최됩니다. 거창에서 개최되는 아시아1인극제는 무용, 마임,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아시아 각국 1인극 배우가 참여하는 역사적인 축제입니다. 행사가 개최되는 삼봉산문화예술학교(경상남도 거창군 고제면 봉산리 624번지)는 폐교된 쌍봉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한 문화공간입니다. 수려한 자연이 곁에 있는 거창으로 오셔서 1인극제도 즐기고 뜻깊은 휴가도 보내시기 바랍니다. 삼봉산문화예술학교는 캠핑(장소 임대료 3만원)과 숙식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은 055-944-56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인극제 프로그램은 8월1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이원하님의 우리놀이체험이 진행되고, 오후4시부터는 황해도 작두굿, 오후7시 이우주님과 삼성궁 한풀선사의 아시..

2015.07.30 게시됨

[강릉맛집] 전국3대 짬뽕집, 교동반점_교동짬뽕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그곳에 가면

[강릉맛집] 전국3대 짬뽕집, 교동반점_교동짬뽕

강릉맛집 : 교동반점 짬뽕 속초에서 놀다가 서울로 올라오는 길은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기로 결정해서 강릉으로 이동했습니다. 때마침 저녁을 먹을 시간이어서 강릉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죠. 교동짬뽕을 먹을까. 초당순두부를 먹을까. 아니면 그래도 바다에 왔으니 짬뽕을 먹을까. 고민 끝에 '교동짬뽕'을 선택해서, 폭풍검색. 검색결과 여러 중국집에 있었지만 가장 오래된 교동반점으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교동짬뽕을 검색하니 다른 중국집에 나와서 그곳으로 가려 했으나 댓글을 보니 그곳은 그냥 교동에 있는 동네 중국집이라 하여 교동반점으로 출발. 강릉시내 번화가는 아니고 일반 주택가 큰길에 위치해 있더군요.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골목에 차를 세우고 가게에 입장. 찾아간 시간이 7시 30분 정도였는데 가게안은 ..

2015.07.20 게시됨

[평양냉면 맛집] 을지면옥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그곳에 가면

[평양냉면 맛집] 을지면옥

더운 여름의 주말의 점심. 날씨도 더운데 집에서 뭐 해먹기도 그렇고 해서 시원한 평양냉면을 먹기로 했다. 오늘 공략할 평양냉면 맛집은 을지로의 '을지면옥'. 올해 개인적 목표(?) 중의 하나가 지방 야구장(대구, 광주, 마산 등등)과 평양냉면 맛집 가보기이다. 수요미식회에 소개될 정도로 평양냉면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12시를 조금 넘어 도착한 을지면옥. 주차장이 따로 없어 유료주차장에 세워야 한다. 길가엔 자리가 몇개 없어서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했으나 결론은 돈을 안받더라. 운이 좋았던건지 주말엔 안받는건지는 확인불가. 어쨌든 가까운 곳에 차를 대고 들어간 을지면옥. 인테리어는 아주 서민적(?)이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갔지만 이게웬일. 대기없이 ..

2015.06.29 게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