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대물 서혜림과 한나라당 이재오는 무슨 관계?

흑백테레비

·

2010. 10. 18. 12:37

요즘 SBS 드라마 '대물'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워낙 우리나라 국민들이 정치에 대해 관심이 많기도 하고 이제 슬슬 대선에 관심이 가기도 해서 그럴 것입니다. 포스팅 제목을 'SBS 대물 서혜림과 이재오는 무슨 관계?'이라고 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 중간에 작가가 하차하기도 하고 여자 대통령 만들기라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다보니 억측과 소문이 난무하기도 하는 드라마인데 인기가 없다면 그런 추측도 없겠죠.

정치적 외압이 있다는 소문도 있기도 합니다. 물론 관계자들은 그런일은 없다고 하고 있죠. 누가 서혜림의 모델이냐도 궁금해합니다. 한명숙이다 박근혜다 아니다 제3의 인물이다 설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드라마가 어떤 구도로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작가가 중간에 하차하고 PD가 집필도 같이 할 계획이라는데 전문적으로 분업이 아닌 PD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도 그리 바람직하지 않은것 같기도 하구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제가 제목을 저렇게 지은 이유는 아래의 사진을 설명하려고 한 것입니다. 어제 국회앞 사무실을 들렀는데 국회의사당역에서 '대물'을 촬영하더군요. 극중 서혜림(고현정)이 보궐선거에 출마하여 연설하는 장면을 찍으려고 했나 봅니다. 야당이 아닌 여당으로 출마했네요. ^^ 당명은 민우당. 슬로건은 '깨끗한 정치! 약속을 지키는 정치!'라고 했네요. 기호1번 서혜림.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저 연설차량이 원래는 지난 보궐선거에서 한나라당의 이재오 의원(지금은 특임장관)이 쓰던 차량인가 봅니다.

기호1번 은평사람 이재오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남아있네요. 급해서 저기까지는 래핑을 하지 못했나 봅니다.저 사진만 보면 서혜림의 모델이 박근혜나 한명숙이 아니고 이재오 같네요. ^^ 오해는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