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팁, mp3로 무료 벨소리 만들기 & 다운 받기

흑백테레비

·

2010. 10. 5. 22:11

불과 1년 사이에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되었습니다. 제 주변에도 아이폰은 물론이고 안드로이드폰까지 스마트폰을 보유하지 않은 사람을 찾는 것이 더 쉬울 정도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정말 제대로 활용하는 사람들은 드문데요. 스마트폰을 유행따라 샀다가 피쳐폰처럼 쓰는 사람들을 보면 비싼돈 주고 고급기기를 산 것이 안타깝습니다. 스마트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벨소리 만들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 피쳐폰에도 벨소리를 만들어 넣을수 있었지만 대부분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클릭 몇번만 하면 멋진 벨소리를 만들수 있다는 것을 의외로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더군요. 남들 다 하는 최신가요 벨소리도 좋지만 나만의 특별한 벨소리를 만들고 싶다는 분들은 제 글을 보고 따라하시면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자 이제 아이폰 벨소리를 만들어 가볼까요?

먼저 다음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무료로 아이폰 벨소리를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http://audiko.net/


사이트로 들어오셨나요? 스크롤바를 밑으로 내리면 순위별로 정리해 놓은 문자음과 벨소리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최신가요들을 쉽게 다운받아서 벨소리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자 이제 나만의 벨소리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일단 벨소리로 만들 mp3 파일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로드를 할 mp3를 선택하면 이제 벨소리 만들기가 시작됩니다.


자 변환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인터페이스가 참 쉽죠?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총 30초만 만들수 있는데요. 페이드인과 페이드아웃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편합니다. 특별한 기술없이 마우스로 이동만 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벨소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셨나요? 자 이제 완료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누르셨나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른쪽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벨소리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저장한 벨소리를 아이튠즈로 동기화만 시키면 이제부터 나만의 벨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참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