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엣진으로 멋진 가을 남자가 되어 보자

흑백테레비

·

2009. 10. 31. 01:02

가을, 남자가 외로움을 타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솔로들에겐 잔인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거리에 나가보면 다들 연인들인데 난 떨어지는 낙엽만 보고 있자니 외로움을 느끼게 되죠. 올 겨울 크리스마스도 혼자 보내지 않으려면 노력을 해야겠죠. 멋진 남자로 태어나기 위해 자신을 변화시켜보세요.

엘르 엣진(http://www.atzine.com)의 라운지에서는 패션 에디터 및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와 친구도 맺을수 있고 스타일에 대해 보고, 느끼고, 이야기하는 생생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엘르의 에디터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자면 유명 패션모델 또는 디자이너가 된듯한 느낌마저 듭니다.

올 가을 멋진 남자로 태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엘르엣진의 라운지에서 '요한순'님의 컨텐트를 퍼왔습니다. 엘르엣진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에 상관없이 외부로 퍼가기를 할 수 있어 자신의 블로그에 멋진 아이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패션에 도전하기 위해 흔히 패션잡지를 많이 참고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젠 엘르엣진을 통해 참고할 수도 있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또 최신유행하는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도 이제 엄마나 여자친구의 도움 없이도 멋진 남자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제가 엘르엣진에서 퍼온 컨텐츠는 남자 패션의 완성이자 척도인 STYLE POINT 4 입니다. 바로 시계, 구두, 벨트, 지갑이죠.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남자에겐 중요한 아이템들입니다. 작은 변화로 올 가을 멋진 남자로 그리고 크리스마스엔 커플로 따뜻하게 지낼수 있지 않을까요? ^^

사실 전 패션에 무감각한데 엣진에서 추천하는 컨텐츠를 보고 많이 보고 배웠습니다. 저를 멋진 남자로 꾸며줄 아이템들을 찾은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마치 저만의 코디가 있는 느낌입니다. 최신 유행 트렌드를 이제 엘르엣진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