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바나나 다이어트의 장점과 성공 방법

흑백테레비

·

2011. 3. 12. 13:21

개인적으로 오는 6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때문에 멋진 모습을 보이려 여자친구와 저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어제는 여자친구 집에 갔다가 어른들께 다이어트 좀 하란 말을 많이 듣고 왔네요. 어쨌든 저와 같은 이유가 아니더라도 점점 풀리는 날씨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분들 많습니다. 여름하면 휴가가 생각나고 휴가하면 푸르고 시원한 바다에서 수영하는 모습이 저절로 떠오릅니다.

그 여름휴가에 멋진 몸매로 멋진 수영복을 입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배나온 몸매일 뿐입니다. 때문에 몸매 관리를 준비하는 젊은 남녀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꾸준히 운동한다면 이번 여름에는 분명히 멋진 몸매로 다시 태어날수 있을 것입니다.


몸매가 좋기로 소문난 가수 서인영의 몸매 관리비법인 바나나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의 장점

바쁜 직장인들은 아침식사를 안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침을 먹지 않으면 신진대사의 저하와 신체 에너지 소비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청소년들에겐 나쁜 영향을 주기 마련입니다. 아침을 거르면 점심이나 저녁에 폭식을 하게 되어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출근하기 바쁜 아침에 식사를 챙겨먹기도 참 힘든 일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뭘 먹기엔 입맛도 없습니다. 이럴땐 먹기좋고, 영양이 풍부한 바나나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바나나는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1.바나나에 포함된 풍부한 효소가 체내 독소를  배출하게 됩니다.

2.소화가 빨라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었을때 에너지로 변환이 빠르게 됩니다.

3.바나나 성분중 수분이 70%이며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개선과 예방에 효과가 좋습니다.

4.풍부한 칼륨이 포함되어 있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하는 역활과 함께 부기와 냉증을 개선시켜 줍니다.

5.포만감이 좋아 바나나 1~2개 정도면 충분히 식사대용으로 가능 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물론 아침마다 식사를 제대로 하고 계신다면 굳이 바나나 다이어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출근하기 바쁜 직장인들은 부실하게 먹거나 아예 굶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럴때 따뜻한 물한잔과 바나나를 함께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변비에도 도움되고 점심과 저녁 폭식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뿐만 아니라 오후에 배가 고플때나 식사전에 바나나 한개정도를 드시면 좋습니다. 식사량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붓기나 냉증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원푸드 다이어트, 즉 하나의 음식만을 섭취하는 것은 영양이 고르지 않기 때문에 오랜시간 실시하거나 무리하면 성공확률도 높지 않을뿐더러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칩니다. 단기간에 성공한것처럼 보여도 요요현상이 반드시 생기기 때문에 운동을 같이 병행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다이어트 하기전 꼭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