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무료어플] 2011 자격증 시험일정 앱 추천

흑백테레비

·

2011. 1. 10. 13:36

새해 계획 세우셨나요? 보통 새해 계획으로 많은 분들이 독서나, 다이어트 또는 자격증 따기를 주로 합니다. 그중에서 자격증 취득은 학생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직장인들은 필수로 하기 마련입니다. 저도 올해는 자격증 하나 쯤은 취득해보려고 하는데요. 자격증 참 많죠? 컴퓨터 관련 자격증부터 듣지도 보지도 못한 자격증까지 그 수만 해도 수십수백가지인것 같습니다.

이 많은 자격증 중에서 일정을 관리하기란 쉽지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예전에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한참 공부하다가 원서 접수일을 못맞추거나 시험일을 지나쳐서 자격증 취득을 못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분들 아마 많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스마트폰으로 자격증 시험 관련 일정을 알려주는 어플이 있다면 편리하겠죠?

아이폰 앱스토어에 '2011 시험일정' 어플이 무료로 나왔습니다. 토익 토플 같은 외국어 자격증부터 컴퓨터 관련 자격증까지 시험일정을 알려줍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시험목록이 나옵니다. 토익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원하는 시험을 선택하면 왼쪽 사진과 같이 시험일부터 정기접수 및 추가접수와 방문접수가 가능한 일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적발표일도 나옵니다. 원하는 시험일을 누르면 오른쪽과 같이 내 시험에 추가하겠냐는 메시지가 뜹니다.



my test 항목에 가면 내가 관심있는 시험이 추가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011년 자격증 시험일정 확인하시고 보람찬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